우리 지역에 따스한 희망 김명준 이사장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12-29 13:14 조회61회 댓글0건본문
우리 지역에 따스한 희망 김명준 이사장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작성일: 2025년 12월 1일
의료법인 효경의료재단 효성요양병원
병원소식 / 따뜻한 나눔
"우리 지역에 따스한 희망을 전합니다" 김명준 이사장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12월의 첫날, 광주 민주의 광장에서 전해진 효경가족의 기쁜 소식

안녕하세요. 효경의료재단 효성요양병원입니다. 유난히 춥게 느껴지던 겨울바람도 오늘만큼은 훈훈하게 느껴지는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12월 1일, 광주 5.18 민주의 광장에서는 사랑의열매 온도 제막식이 열렸습니다. 이 뜻깊은 자리에 저희 병원의 김명준 이사장님께서 참석하셨는데요. 현장에서 1억원 이상 기부를 약정하시며,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의 새로운 회원으로 이름을 올리셨습니다.
이사장님께서는 평소에도 저희 직원들에게 '환자 사랑이 곧 이웃 사랑'이라 강조하시며, 지역사회 곳곳에서 보이지 않게 나눔을 실천해 오셨습니다. 곁에서 지켜봐 온 저희 직원들에게도 이번 가입 소식은 큰 자부심과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오늘 광장 위를 밝힌 나눔의 온도는 이사장님의 진심이 빚어낸 따뜻한 결과입니다. 이 작은 발걸음이 지역사회 전체에 선한 영향력으로 널리 퍼져나가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단순한 기부를 넘어, 우리 광주 지역에 나눔의 온도를 1도 더 높이고자 하는 이사장님의 진심 어린 행보에 저희 효경가족 모두가 한마음으로 축하와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이 따뜻한 기운이 우리 환자분들과 지역 사회 모든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더 큰 희망과 사랑으로 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함께 기뻐해 주시고, 앞으로도 저희 효성요양병원의 따뜻한 동행을 응원해 주십시오.

